아침에 일어나 샤워하고 와서 즐거운 맘으로 컴을 켠다음 트위터를 하려고 열었더니 '오잉~ ' 접속이 안 되네요.

비밀번호 몇번 입력했다가 결국 1시간 정지 먹었어요. 왜 그런지 이유를 모르고 있다가 1시간 뒤에 다시 살렸는데 이번에 3rt party app(Tweetie2)에서 입력된 비밀번호 때문에 다시 1시간 정지 썅~~ ㅜㅜ; 


그런데 메일을 다시 확인해보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트위터에서 비밀번호 리셋한다고 보낸 메일인데요, 아침 7시경에 제가 리셋한 건 분명히 알겠는데 새벽 5시 52분은 뭘까요?(캡처한 화면을 참조해주세요) 분명 이 것 때문에 아침에 접속이 안된거죠. 그시간이면 아직 일어나기 전인데, 그렇담 어떤 노미 제 아이디로 들어오려고 하다가 결국 리셋을 시켰나 봅니다. 이거 어떻게 확인을 할 수가 있을까요?

결론 :
써드파티(3rd party) 프로그램 중 하나가 계속 인증작업을 날려서 그런 것 같습니다. 결국 대중적인 것만 제외하고 싹 중지시켰더니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어제 밤에도 또 그랬거든요. 지금은 24시간 가까이 아무 이상이 없는 걸로 봐선 제대로 처리한 것 같습니다. 그 써드파티 중에 Mobster가 하는 마피아 게임 서비스가 있었는데요 제가 하지는 않았지만 귀찮아서 놔뒀던 게 원인일 것 같네요.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시면 이쪽을 확인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