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슬립버튼 교체 프로그램 :  https://ssl.apple.com/kr/support/iphone5-sleepwakebutton/

2주전엔가 애플이 아이폰5의 슬립버튼(2013.5월 이전 모델들 적용) 이슈와 관련해서 무상수리 정책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래서 곧바로 애플홈페이지에 연락해서 전문상담사를 통해 환불처리에 대한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아래 캡쳐화면 당시에 클리앙에 올렸던 진행 과정입니다.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620968

저는 이미 올해 1월에 유상리퍼를 받은 상태였지만, 이 경우에는 환불 대상이었기에, 관련 서류를 확보해서 애플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했더니 어제 아래와 같이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며칠 내로 계좌로 환불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가입원부 받을 때 기존기기의 IMEI와 당시 구입비용, 구매처 등의 자료가 서류상에 기재되어야 애플쪽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애플의 사후서비스가 국내환경과 맞물려 문제가 많네 어쩌네 하지만 그건 직영점이 안들어온 탓이 크고, 일반 전화상담이나 인터넷 서비스는 국내 모기업의 수준과 동등하거나 오히려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여지껏 수차례 애플케어를 통한 A/S 등을 받았지만 늘 만족함을 주는군요.

아무튼 이번 이슈로 환불대상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