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늘 갖고 싶었던 아이폰 스탠드입니다. 이런 형태의 스탠드는 몇종류가 있긴 합니다. 다만 가격이 비싸서 구매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사실 이 제품도 한 달 전만 해도 6만원이상 하던 것이었죠. 그런데 한국 지사가 만들어졌는지 2만원대에 출시됐네요. 제품을 사서 뒷면 각인을 보니까 'made in korea'라고 찍혀있는 것을 봐선, 현지생산으로 가격인하를 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짝퉁? 

아무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라서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제품은 적당한 무게가 있어서 안정적이구요, 아이맥과 같이 뒤쪽의 홀을 통해 선정리를 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은 사진과 같이 세로로 놓을 수도 있고 가로로도 놓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싱크를 위해서 세로로 세워두었다가 영화나 유튜브 볼 일 있으면 눕히면 되겠죠. 제품의 바닥에는 고무패킹이 되어 있어 미끄럼 방지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견고성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아이폰 앱으로 편집한 사진)

이번에 애플에서 3GS 전용 독을 내놓았죠. 사실 이 전용독을 사고 싶긴 했지만 케이스를 씌운 상태로는 도킹이 안되기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그 대안으로 전부터 눈여겨 왔던 이 녀석을 영입한 겁니다. 

아무튼 상당히 만족하는데 한 가지 거슬리는 점이 있긴 하네요. 바로 아이폰 밑면을 지탱해주는 지지대 부분인데요, 아무래도 제품이 절삭해서 만들어진 것이다보니 저기 모서리 부분이 날카롭습니다. 칼처럼은 아니더라도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니네요. 아무래도 줄로 엣지부분을 다듬어서 라운드 처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그러면 줄을 사야한다는 이야기 ㅜㅜ; 또 돈나가네 제길슨...)

그외에는 별로 지적할 만한 것이 없습니다. 어차피 매우 단순한 구조이다보니 그렇네요.^___^




(선 정리는 돌돌 말아서^^, 위에 있는 작은 홀은 line-out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