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아이폰3GS 승계로 아이폰4를 득템했습니다. ^^ 당연히 케이스를 선택해야 하는 고민거리가 생기죠. 지난 3GS에 이어 이번에도 SGP 케이스를 선택하게 됐네요. ^^ 의도적인 것은 아니었지만 현재 국내 유통되는 케이스 중 가격 대 품질 면에서 가장 나은 듯 합니다.

(기존 케이스와의 비교)

여러 블로거들도 이번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칭찬하고 있고, 저도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보니 이 제품에 대해 특별히 흠 잡을 만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레벤톤 옐로우의 뽀샤시한 노란색은 이전 케이스의 샤아틱한 느낌처럼 그냥 보고 있자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암튼 람보르기니의 강렬한 노란색 좋아요. ㅋㅋ


(바로 이녀석의 레벤톤 옐로우)

(레벤톤, Reventon이라는 단어는 이 녀석에 공식 적용되어 있죠. 람보르기니 레벤톤)

다만 한 가지 걸리는 부분은 볼륨 조절 버튼이 좀 조잡하다는 겁니다. 정품 범퍼 버튼의 미려함과는 확실이 거리가 있었습니다. 좀 아쉬운 부분이죠.

(+,- 버튼이 양각이나 음각이 아닌 그냥 마스킹 처리, 아쉬워요. -.-;)


다음은 각 부분별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사진속의 레벤톤 옐로우의 느낌이 실제 색과 유사한 것 같습니다. DSLR이 있다면 더 좋았겠지만서두.


PS : 케이스 장착 시 설명서 방식대로 하지 않을 경우 파손의 우려가 있다고 합니다. 설치는 간단하지만 유의하시길. ^^



+ Recent posts